금산청소년미래센터, 2019 겨울방학 프로그램 모집
금산청소년미래센터, 2019 겨울방학 프로그램 모집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8.12.2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청소년미래센터는 청소년의 역량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2019년 겨울방학 프로그램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프로그램은 ‘비트브릭 코딩 아카데미(중급)’, ‘파워포인트(초급)’, ‘생활탁구’, ‘원예교실’, ‘나만의 드론 만들기(초급)’, ‘아동요리(저학년, 고학년)’, ‘ITQ자격증(한글+엑셀+파워포인트)’, ‘실용영어회화(초등반, 중등반)’, ‘바디퍼커션’ 등 총 11개 강좌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ITQ자격증’의 경우에는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졸업을 앞둔 시점에 자기 계발을 돕고 자격증 취득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실용영어회화’의 경우 국제화, 세계화 시대에 맞추어 말하기, 듣기 능력을 키우는데 유용하다.

‘바디퍼커선’는 신체를 이용한 음악놀이로 평소 학업 때문에 받았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금산청소년미래센터 누리집(http://www.geumsan.go.kr/youth)에서 인터넷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26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후 18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금산청소년미래센터(☎ 754-8853)로 문의하면 된다.

금산청소년미래센터는 이용 청소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2019년도에는 생활·문화·진로·직업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청소년의 균형 있는 발달과 성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