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4-H본부, 우수회원 장학금 수여
금산군4-H본부, 우수회원 장학금 수여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9.01.08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군4-H본부는 학생4-H육성의 일환으로 금산군4-H학생 회원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학교4-H과제활동을 열심히 추진하고 회원 간의 협동자세로 타의 모범이 된 학생5명에게 1인당 20만원 총 10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졌다.

더불어 충청남도 학생4-H경진대회 참석 학생 22명에게도 간식비 및 도서상품권(50만원 상당)을 전했다.

금산군4-H본부는 지난해에 충청남도 학교4-H과제 경진 대회에서 예능활동발표경진에서 금산여자중학교4-H회가 금상, 드론레이싱 경진 성대초등학교(임승규)학생이 금상, 성대초등학교(조영서)학생이 은상, 진산중학교(김동건)학생이 동상, 퍼블릭스피킹 경진 초등부 성대초등학교(남승민)학생 은상, 4-H프로젝트 이수성과 발표 경진 성대초등학교(오다경)학생 동상, 자원봉사 성과발표 경진 금산여자중학교(박지현)학생이 은상을 받았다.

또한, 4-H전국 청소년 창의융합 프로젝트 경진대회에서 금산여자중학교4-H회가 충청남도 대표로 은상, 메이커프로젝트에서 성대초등학교(오다경,엄태현)학생이 은상을 수상했다.

이용근 금산군4-H본부 회장은 “학업에 바쁘신 와중에도 성실히 4-H과제활동을 해주신 학생 및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며 일 년 동안 수고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금산군농업기술센터 이갑수 소장은 “금산군과 금산군4-H본부는 서로 협력하여 그 동안 많은 성과를 올렸다며 앞으로도 학교4-H회가 발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금산군4-H본부, 우수회원 장학금 수여
금산군4-H본부, 우수회원 장학금 수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