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 주관 ‘성폭력예방캠페인’ 실시
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 주관 ‘성폭력예방캠페인’ 실시
  • 금산중앙신문
  • 승인 2022.12.1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 주관 ‘성폭력예방캠페인’
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 주관 ‘성폭력예방캠페인’

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센터장 신미희)는 지난 15일(목) 오후 1시부터 예산10경 중 제1경 수덕사를 찾은 관광객들과 주변 상인들을 대상으로 ‘성폭력 없는 대한민국 함께 만들어가요.’를 주제로 성폭력·디지털성폭력 추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가 주관하고 태안군성인권상담센터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성폭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통한 성폭력 및 디지털성폭력예방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수덕사 관광객들과 주변 상인들에게 홍보물품(핫팩)을 나누어주며 충남지역에 내려진 대설주의보 속에서도 성폭력예방을 위한 홍보의 열정으로 추위를 녹이는 뜻깊은 캠페인이 되었고, 많은 분들께서 성폭력예방을 위한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함을 공감하며 함께 동참할 것을 다짐하였다.

신미희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는 스토킹범죄, 디지털성범죄, 성폭력·가정폭력 등을 예방하고 근절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가치관과 성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10대 청소년들에게 손쉽게 노출되어 있는 디지털공간에서의 성폭력 예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22년 한해 동안 ‘찾아가는 성교육’, ‘성인권교육’, ‘체험형 버스성교육 ’을 통해 충청남도의 초·중·고교생 14,000여 명을 대상으로 1,200회 교육을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