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국회의원, ‘찾아가는 읍·면별 의정보고회’ 개최
김종민 국회의원, ‘찾아가는 읍·면별 의정보고회’ 개최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9.02.21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5일(월), ‘금산읍·남일·남이·부리’ 의정보고회 및 주민과의 대화 진행
3월초까지 3차례에 걸쳐 10개 읍면 의정보고회 예정

국회의원 김종민(더불어민주당, 충남 논산·계룡·금산)은 25일 금산읍, 남일면, 남이면, 부리면을 시작으로 3월초까지 금산군 전체 읍·면에 대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 이번 의정보고회는 주민들을 대규모로 초청해 진행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하여, 선거구의 논산·계룡·금산 지역 29개 읍·면·동 관내 주민자치센터, 마을회관 등을 일일이 순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작년 한 해 국회 의정활동의 성과와 지역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알리고, 특히 마을의 소소한 민원에 대한 질의응답 보다는 선출직 의원들이 주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향후 금산의 발전계획을 함께 고민하고 토론해보는 자리로 만든다는 것이 김종민 의원의 설명이다.

 이에 김종학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신민주, 안기전, 김근수 더불어민주당 소속 군의원들이 합동으로 의정보고회에 참여해 지난 군의회 활동에 대해 주민들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 이번 합동의정보고회는 1차, 25일(월)금산읍·남일면·남이면·부리면, 2차 27일(수) 추부면·군북면·제원면, 3차 내달 4일(월) 금성면·진산면·복수면 일정으로 지지난 지방선거 기초의원 선거구에 맞춰 세 차례로 나눠 개최된다.

김종민 국회의원, ‘찾아가는 읍·면별 의정보고회’ 개최
김종민 국회의원, ‘찾아가는 읍·면별 의정보고회’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