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태권도협회 몸튼튼! 마음튼튼! 자신감을 찾자 라는 주제로 체험부스를 운영
금산군태권도협회 몸튼튼! 마음튼튼! 자신감을 찾자 라는 주제로 체험부스를 운영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9.04.14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창단식 후 공연을 충청남도 태권도 시범공연단 김영근 총 감독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금산군 어린이들을위해 첫 공연

금산군 태권도협회(회장 자관진)은 다가오는 5월 4일 금산군종합체육관에서 제18회 금산군어린이대잔치에 개회식 후 더 행복한 충남, 대한민국의 중심! 충남 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충청남도 태권도 시범공연단의 태권도 공연을 준비 하였다.

충청남도 태권도 시범공연단은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충청남도의 애국지사인 유관순열사의 역사적인 배경을 태권도 시범공연화 하였으며, 충청남도민들에게 감동과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다가온 는 4월21일(일)에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양승조도지사님 과 김지철 교육감 각 기관단체장 님들 을 모시고 공식 창단식 을 거행 합니다.

공식 창단식 후 공연을 충청남도 태권도 시범공연단 김영근 총 감독님 과 충청남도금산군태권도협회 장광진회장님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금산군 관내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산교육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금산군태권도협회 관장님들과 힘을 하나로 모아 충청남도 태권도 시범공연단을 초청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그 외에 야외 부스체험으로 금산군태권도협회에서 몸튼튼! 마음튼튼! 자신감을 찾자 라는 주제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체험내용 으로는 연습용 플라스틱 기와 장 격파체험, 꿈과 희망을 적어서 송판 격파하기 체험, 금산군태권도협회 부채 받아가기 등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였다.

금산군태권도협회 에서는 태권도 가족여분들과 금산군 관내에 어린이 및 부모님들을 초대 하고

어린이 대잔치에 참여하거나 계획이 있으면 꼭 들리서 의미 있는 시범공연과 몸튼튼,마음튼튼 부스체험을 즐기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