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승환 위원장, 2019학년도 금산군 학교 운영위원장 협의회장"선출"
성승환 위원장, 2019학년도 금산군 학교 운영위원장 협의회장"선출"
  • 장성수 기자
  • 승인 2019.04.21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인 인재육성과 금산교육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할 것
신임 성승환 금산군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신임 성승환 금산군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지난 19일 오전 11시, 충청남도 금산교육청(교육장 이태연) 3층 회의실에서 관내 28개 유·초·중·고 각 학교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2019년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연수"를 실시했다.

이태연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교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학교운영위원회의 역할이 매우 크다. 며 운영위원장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학교 운영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주요 연수 내용으로는 학교 운영위원의 전문성 신장과 역량강화, 2019년 금산교육지원청 주요 업무 및 학교운영위원회 역할과 충남교육재정에 대한 이해와 예산편성 과정 등 교육재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수 후 실시된 운영위원장 협의회에서는 2019학년도 금산군 학교 운영위원장 협의회장으로 성승환(51) 금산 여중학교 운영위원장을 선출했으며 임원진으로는 초등 부회장 박근배(중앙초), 중등 부회장 황경수(금산중), 고등 부회장에 송광란(금산여고) 운영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 간사는 김윤만(진산초) 운영위원장이 맡았다.

신임 성승환 협의회장은 “오늘 연수회를 통해 학교 운영위원의 역할과 중요성을 인식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금산군 학교 운영위원장 협의회를 더욱 활성화하여 창의적인 인재육성과 금산교육발전을 위해 학교운영위원회가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승환 협의회장은 지난 11년간 학교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금산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온 인물로 평가받고 있으며 새로 선출된 임원진들과 함께 1년 동안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