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청소년미래센터, 청소년 리더 교육 참가자 모집
금산청소년미래센터, 청소년 리더 교육 참가자 모집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9.05.22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성장의 기회 제공

금산청소년미래센터는 21일부터 30일까지 ‘2019 충청남도 청소년 리더 양성 프로젝트’를 함께 할 청소년 지원자를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의 연령대로 탈북, 다문화, 장애, 학교 밖 청소년 등은 우선 선발한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청소년 단체 및 학급 단위 접수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금산지역 청소년에게 리더 양성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 스스로 자신의 꿈을 키우고 주도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공동 주관 진행한다.

청소년 리더 교육은 6월에 관내 청소년수련시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대학생 멘토와 함께 온라인상에서 챌린지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이를 성실히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동기강화 워크숍과 인물 리더십 탐방 캠프의 특전이 주어지는데 특히 인물 리더십 탐방 캠프의 경우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상해, 항저우 등 중국을 다녀올 예정이다.

접수방법은금산청소년미래센터누리집(http://www.geumsan.go.kr/youth)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 받아, 21일부터 30일 오후 15시까지 미래센터에 방문 또는 메일(mean79@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금산청소년미래센터(☎ 754-8853 또는 ☎ 750-4163)로 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