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향라이온스클럽 회장 이. 취임식
금향라이온스클럽 회장 이. 취임식
  • 장성수 기자
  • 승인 2019.07.10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대 허미숙 회장 취임, 사회봉사 실천 다짐

지난 9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금향라이온스클럽은 오후 7시, 금산컨벤션센터(GCC)에서 클럽 회원 및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9주년 기념 및 회장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

금향라이온스클럽 창립 9주년 기념 및 회장 이. 취임식
금향라이온스클럽 창립 9주년 기념 및 회장 이. 취임식

이날 이취임식에는 문정우 금산군수와 김종학 군의장, 김왕수 군의원, 김동원 前 총재, 강광석 제1부 총재, 전재규 금산라이온스클럽 회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해 이명숙 이임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격려와 새로 취임하는 허미숙 회장에게 축하인사를 건넸다.
 
신임 허미숙 회장은 취임사에서 "금향라이온스클럽이 지역에서 자리 잡기까지 고생하신 이명숙 회장님을 비롯한 전임 회장님들의 뜻을 받들고 그동안 이루어 놓으신 훌륭한 업적과 전통을 그대로 물려받아 계승발전할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새로운 임원진과 함께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취임한 허미숙 회장은 지역에서 각종 봉사에 솔선수범해온 여성리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2010년 창립한 금향 라이온스클럽은 매년 보육원과 양로원 등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밑반찬 나눔, 다문화가정생활지원, 장학생 지원사업, 불우이웃 돕기, 인삼축제 자원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여성봉사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