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산업고 ‘하이파이브 데이’
금산산업고 ‘하이파이브 데이’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9.10.01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굣길 학생을 사랑으로 맞이하다

금산산업고등학교(교장 박종덕)는 10월 1일 교사들과 학생자치회를 중심으로 행복등굣길 ‘하이파이브 데이’ 행사를 실시하였다.

행복한 등굣길 ‘하이파이브 데이’ 행사는 학기별로 학생자치회가 기획해 실시하는 행사로 등굣길에 맛있는 간식으로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는 행사로 학생들의 호응도가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가 함께 하는 폴인팜학교협동조합 조합원 홍보 활동과 2019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어울림 프로그램과 같이 운영하였으며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제자들을 교사가 간식과 하이파이브, 악수, 포옹 등으로 맞이하였다.

2학년 김나연 학생회장은 “ 학생회장이 되어 처음 준비한 하이파이브 데이를 통해 어렵기도 했지만 선생님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행사를 통해 더욱 관계가 돈독해지고 정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면서 “하이파이브를 통해 하루의 시작을 밝고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고, 아침을 먹지 못하고 온 학생들에게 맛있는 햄버거를 주어 친구들이 행복해하여 참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성교육을 강조하시는 교장선생님께서는 “ 학생과 교사들이 하이파이브를 통해 학생들의 등굣길을 기분 좋게 맞이하여 활기가 넘치고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학교 문화 형성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주기적으로 학생자치회와 함께 이어갈 생각이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