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공무원직장협의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금산군공무원직장협의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9.12.19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정우 군수, ‘직협’ 등 공무원들과 함께 참여

금산군공무원직장협의회(위원장 정진구, 이하 ‘직협’)는 지난 12월 19일 문정우 금산군수와 함께 지역사회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추위에 고통받는 어려운 이웃인 독거노인 3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직협 정진구 위원장(250장)과 직장협의회 협력 관계자(윤일로님 300장, 효안과 이효원장 250장, 글로벌튼튼병원 이수옥과장 200장)가 연탄 1,000장을 후원하였다. 행사에는 문정우 금산군수를 비롯하여 직협 임원 및 대의원 등 공무원 20여명, 직협 협력관계자 6명 등이 참여하여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였다.

문정우 군수는 “사무실이 아닌 현장에서 주민들의 어려움을 직접보고 소통하는 시간을 공무원단체 임직원들과 함께 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 돌보기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주관자인 정진구 위원장은 “오늘 사랑의 연탄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길 기대하며, 향후 군수님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하는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금산군공무원직장협의회는 이번 2019년을 끝으로 금산군공무원노동조합으로 전환되며, 연탄봉사활동과 사랑의 열매 기탁금 등 지역사회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