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의원, 금산군 지역 현안 및 국비확보 등 의정보고
김종민 의원, 금산군 지역 현안 및 국비확보 등 의정보고
  • 성승환 기자
  • 승인 2020.01.08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국회의원(충남 논산․계룡․금산)의 금산군 의정보고회가 8일 오전 10시 금산읍 웨딩캐슬에서 당원과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김종민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금산주민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청와대 대변인과 낙선 경험이 의정활동에 큰 자산이 됐다.”고 말했다.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지난 연말 국회에서 선거법 개정안과 공수처 설치법의 필요성과 처리과정에 대해 설명했고, 이에 대해 주민들은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또 충남 혁신도시지정법 대표발의, 국회 세종의사당 유치 등을 소개하며 충청권의 오랜 숙원사업 해결에 힘을 쏟았다고 그 간의 의정활동을 보고했고 참석자들은 이를 높이 평가했다.

김 의원은 금산의 주요 현안인 ▲인삼약초산업진흥원 연구용역비 5억 확보 ▲금산 산림복지단지 추진 ▲금산~논산간 68호 국지도 변형3차선 개량사업 실시 등 금산의 굵직한 역점사업에 대한 성과도 주민들께 세심히 설명했다.

의정활동 설명 이후 참석한 주민들과의 질의응답을 끝으로 금산 의정보고회 일정을 마쳤다.

김 의원은 “국회 정개특위 간사, 국회 법제사법위원,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를 역임하며 금산발전과 더불어 충청권 숙업사업 해결을 위한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지역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열심히 일을 진행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종민 의원은 다가오는 9일(목) 10시 30분 계룡시 의정보고회, 10일(금) 2시 금산군 추부면 의정보고회에 이어, 11일(토) 오후 3시 논산 건양대 콘서트홀에서 「김종민의 정치개혁 리포트」 출판기념회를 열고 주민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