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금산공장 봉사단체 나눔회, 제원면 소외계층 집 청소 봉사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봉사단체 나눔회, 제원면 소외계층 집 청소 봉사
  • 강명이 기자
  • 승인 2023.09.08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12명 참여, 쓰레기 수거 및 집기 정리 추진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봉사단체 나눔회 금산군 제원면 소외계층 집 청소 봉사 모습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봉사단체 나눔회 금산군 제원면 소외계층 집 청소 봉사 모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봉사단체 나눔회(회장 임병삭) 회원 12명은 지난 7일 금산군 제원면의 저소득 소외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자 집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수혜 대상자는 용화2리에 거주하고 있으며 최근 요양시설에서 퇴소했으며 거동 불편으로 청소하지 못해 집 안팎과 마당 곳곳에 각종 고물과 생활쓰레기가 쌓여 생활하기가 불편하고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지내고 있었다.

이날 나눔회 회원들은 대상자의 집에 쌓여있던 쓰레기를 치우고 사용할 수 없는 가전제품과 집기를 정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임병삭 회장은 “비록 몸은 힘들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것은 너무 기쁘고 뿌듯한 일이다”며 “어르신께서 앞으로 깨끗한 주거환경에서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종용 제원면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봉사단체 나눔회 회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관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각별한 관심과 따뜻한 애정이 꾸준하게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