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인기’
금산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인기’
  • 성승환 기자
  • 승인 2024.01.18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적‧진산‧추부 도서관 미취학‧초등생 프로그램 운영
금산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금산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금산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이 인기다.

이번 특강은 지난 6일부터 내달 28일까지 기적의도서관, 진산도서관, 추부도서관 등에서 진행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겨울방학을 맞아 글로벌 시야를 높이고 유익한 생활 습관을 지닐 수 있도록 돕는 14개 강좌가 전문 강사의 참여로 도서관별 일정에 따라 추진되고 있다.

기적의도서관에서는 ‘니하오, 중국어 동요’, ‘도서관 요리왕’, ‘야나두, 그림책’ 등 9개 강좌가 추진돼 학생들의 글로벌 시야를 넓히고 책에 대한 친근한 감정을 느끼도록 했다.

진산도서관은 ‘동화일기’, ‘초등영어 교실’ 등 4개 강좌를 통해 책 읽는 방법 및 영어 기초를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추부도서관은 ‘닌텐도 Wii와 스포츠’ 1개 프로그램을 통해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신체 활동을 재미있게 배운다.

참여 학생은 미취학 및 초등생 학생 156명으로 지난해 12월 말 온라인 및 전화로 접수를 받아 선정됐다.

금산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금산다락원 도서관팀(☎041-750-3517)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는 미취학 및 초등생들이 알차게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추진 중”이라며 “남은 일정도 유용한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