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ESG 경영지표 점검
충남테크노파크,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ESG 경영지표 점검
  • 강명이 기자
  • 승인 2024.03.06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ESG 경영위원회에서 ESG 지표 달성을 위한 보완점 논의
충남TP ESG 경영위원회 회의
(재)충남테크노파크 ESG 경영위원회 회의

(재)충남테크노파크(이하 충남TP)는 6일 충남TP 천안 본원 종합지원관 대강당에서 충남 지역의 탄소중립과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충남테크노파크 ESG 경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충남TP ESG 경영위원회에서는 2023년도 ESG 경영체계 비전 및 목표를 중심으로 실행과제로 설정된 11대 과제에 대한 달성여부를 판단하고, 효율적으로 재단의 ESG 경영을 위한 추가지표 및 보완점들을 중심으로 성과를 창출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충남TP가 실행과제들을 중심으로 ESG 지표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진행하고, 지역의 혁신거점기관으로서 사업적인 영역에서의 ESG의 노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ESG 경영위원회는 총 11명(내부 6명, 외부 5명)으로 구성됐으며, 경영위원회 예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3개 분과를 구성하고 각 분과 별로 △경영목표 및 추진체계 수립 △중대성 평가 및 관련항목 지표 구성 △성과 달성 분석 및 결과 도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남TP 서규석 원장은 “충남테크노파크 ESG 경영위원회가 충남TP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탄소중립경제 선도를 이룰 수 있도록 도정과 발맞춰가겠다”며 “충남TP가 ESG 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산업·기술 혁신의 거점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