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맥키스 컴퍼니, 금산인삼축제 홍보 동참
(주)맥키스 컴퍼니, 금산인삼축제 홍보 동참
  • 성승환 기자
  • 승인 2019.09.02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소주병 홍보라벨 전달식 가져

지난달 28일부터 대전권 중심으로 50만병 유통
왼쪽부터 ㈜맥키스컴퍼니 김기호 대전지점장, 김진영 영업본부장, 문정우 금산군수, 김동기 관광문화체육과장

대전․세종․충청지역 대표 소주 ‘이제 우린’을 생산하는 ㈜맥키스 컴퍼니가 금산인삼축제 홍보 지원에 나섰다.

지난달 30일, ㈜맥키스 컴퍼니 김진영 영업본부장은 금산군을 방문해 제38회 금산인삼축제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하고, ‘이제 우린’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맥키스 컴퍼니는 금산인삼축제 홍보 보조라벨이 부착된 50만병의 ‘이제 우린’을 지난 28일부터 대전권을 중심으로 출고했다.

또한, 금산인삼축제를 많이 찾는 대전지역에 이달부터 전광판 광고를 지원하는 등 축제 알리기에 힘을 보태고 있어 지역축제를 돕는 향토기업의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다.

김진영 영업본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업형 축제인 금산인삼축제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정우 군수는 “매년 금산인삼축제 홍보에 향토기업이 앞장서서 지원해 주니 감사하다”며 “㈜맥키스 컴퍼니의 홍보 동참이 이번 금산인삼축제를 알리는 데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개최되는 제38회 금산인삼축제는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