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금산군 농업인 화합 대잔치 "성료"
제14회 금산군 농업인 화합 대잔치 "성료"
  • 장성수 기자
  • 승인 2019.11.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읍,면 농업인 등 9개 농업인단체 회원 1,000여 명 참석 성황
제14회 금산군 농업인 화합 대찬치
제14회 금산군 농업인 화합 대찬치

지난 11일 금산인삼축제장 주무대서 금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주재현)주관, "제14회 금산군 농업인 화합 대잔치"가 군내 읍,면 농업인 등 9개 농업인단체 회원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14회 금산군 농업인 화합 대잔치에서 문정우 군수가 수상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제14회 금산군 농업인 화합 대잔치에서 문정우 군수가 수상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문정우 금산군수, 김종학 금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였으며 시상식에서는 금산군수 표창 10명, 군의장 표창 10명, 국회의원상 4명, 경찰서장상 2명, 농협군지부장상 2명, 축협조합장상 2명 등 우수농업인 30명에게 각각 표창장을 수여했다.

행사를 주관한 농업인단체협의회 주재현 회장은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우리 농업인들의 힘을 모아 금산군 농업의 밝은 미래를 함께 열어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정우 군수는 축사에서 “어려운 상황에도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노력하는 농업인들의 힘은 위대하고,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군 농업인들이 화합하고 결속을 다지는 장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산군 10개 읍·면 농업인이 참여하여 치러는 이날 행사는 금산군에서 2006년부터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해오고있으며 각 읍면지역에서 생산된 인삼, 깻잎, 고추 등 우수 농·특산물 전시회를 비롯해 읍면별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